본문 바로가기
태국뉴스

20 일 부처님 오신날 휴일, 술판매 금지 불교의 명절 위사카 부차 (석가탄신일)

by 가고파투어 2016. 5. 20.

[태국뉴스] 태국, 20 일 부처님 오신날 휴일, 술판매 금지

태국에서는 20 일 금요일 불교의 명절 위사카 부차 (석가탄신일)로 정부와 기업의 대부분은 3 일간 연휴가된다. 또한 20 일에는 술판매가 금지된다. 

 

[태국뉴스] 개를 죽인 노점상 징역 2 개월 판결

방콕 북부법원은 5 월 18 일, 개를 죽여 동물학대혐의로 붙잡힌 노점상 피고 (35)에 대해 징역 2 개월의 유죄 판결을 내렸다.동물 학대는 징역 4 개월이 최고형. 법원도 당초 최고형의 적용을 검토했지만, 아이가 개에 물려 흥분한상태에서 우발적으로 저지른 범행이라는 이유와 그 아이가 과거에 개에 물려 광견병 백신접종이 필요했던것 등을 고려해 징역 2개월을 선고했다.피고는 쇠 파이프로 개를 구타한뒤 수십센티 길이의 칼로 개를 죽였었다.

 

[태국뉴스] 마약 소지 혐의로 현직 경찰 체포

방콕 북부 빠툼타니에서 5 월 18 일, 마약 60 만정을 소지한 혐의로 범죄 진압과 (CSD) 소속 경찰관 1 명을 포함한 4 명이 체포되었다.용의자들은 테스코 로터스 랑싯점의 주차장에서 체되었다. 경찰은 44 세, 나머지 3 명은 20 대. 조사에 따르면 4 명은 마약을 동북부로 운반하는 중이었다고 자백했다.

 

[태국뉴스] 녹 스쿳에어 6 월부터 방콕 - 충칭 운항

타이항공 계열의 저가항공 녹에어와 싱가포르 항공 산하의 스쿳에어의 태국 합작법인 녹스쿳은 방콕 (돈무앙 공항)과 중국 충칭을 잇는 직항 노선을 6 월 8 일부터 운항한다.  주 3 회 왕복으로 사용 기재는 보잉 777-200 기종 (비즈니스석 24 석, 이코노미 391 석).녹스쿳은 현재 방콕에서 남경, 청도, 천진, 심양, 타이페이에 정기편을 운항하고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