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뉴스

방콕 라차다의 대형매춘업소 '나탈리' 업주와 종업원 구속영장 발부

by 가고파투어 2016. 6. 16.
방콕 라차다 도로에 위치한 대형 매춘업소 '나탈리 엔터테인먼트'의 소유주 쁘라슷 (58)씨와 업소사장 솜마이 (45)에 대해 14 일 미성년자와 불법 취업과 매춘강요등 14 개 혐의로 구속영장이 발부되어, 경찰이 2 명의 행방을 쫓고있다.  태국 당국은 7 일 내무부 지방 행정국 직원, 군인 등 100 여명을 동원해 '나탈리'를 단속해 가게에 있던 여성 121 명을 성매매 혐의로 검거했다. 이 중 77 명은 미얀마인, 타이계 소수민족을 중심으로 한 외국인이었다.
[태국뉴스] 후알람퐁역 인근에서 마약 무더기 적발 태국인 남녀 6 명 체포
태국 경찰은 12 일 마약 단속법 혐의로 태국인 남성 5 명 (38,37,28,24,24)과 여자 1 명 (29)을 방콕 후알람퐁 역 근처에서 체포하고 마약 분말 10kg과 알약형 마약(야바) 약 20 만정을 압수했다고 발표했다.  인근 국가에서 태국 북부를 통해 밀수된 대량의 마약의 거래가 방콕에서 진행된다는 첩보를 파악하고 현장에서 매복해 체포했다. 용의자중 4 명은 최남부 파타니와 나라티왓 출신으로, 마약을 방콕에서 받아 최남부로 밀매하려 했다.

[태국뉴스] 호주로 헤로인이 든 소포를 보낸 라오스인등 체포
태국 경찰은 14 일, 동북부 우돈타니에서 태국인 남성 (54)과 라오스의 남성 (47)을 마약 단속법 위반 혐의로 체포하고 헤로인 7 kg을 압수했다고 발표했다.  용의자 2 명은 11 일 미국화물 운송업체 UPS 우돈타니 시내의 영업소에 호주로 소포 발송을 의뢰한 후 승용차로 가버렸다. 거동이 수상해 업소측이 경찰에 신고하고 경찰이 소포에 들어있는 헤로인 3.5 kg을 찾아 냈다.  경찰은 두 사람이탄 승용차를 추적해 우돈 타니 시내의 대형 할인점 주차장에서 2 명을 체포하고 차내에 있던 헤로인 3.5 kg을 압수했다.

[태국뉴스] 차량내에 술에취해 자는 운전자를 털어온 태국인 남녀 6 명 체포
태국 경찰은 13 일 방콕에서 자동차 절도를 반복한 혐의로 태국인 남성 5 명 (51,49,49,33,29)과 여성 1 명 (35)을 체포하고, 스마트 폰, 태블릿 PC 등을 압수했으며 나머지 용의자 3 명의 행방을 쫓고 있다고 밝혔다.  용의자들은 심야새벽에 방콕 위파와디 랑싯, 라차다, 라마 9 세 거리 등 주변에 차를 주차하고 차에 사람이 자고있는 차를 대상으로 특수한 도구로 창문을 열고 차내 귀중품을 훔치는 수법으로 범행을 거듭했다. 차내의 사람이 깨어나면  지나가던 행인척 달아났다.  주범격인 남성 (49)은 조사에서 지난 10 년에 걸쳐 범행을 반복했다고 인정하고 정차된 자동차에서 자고있는 사람은 대부분 만취한 경우가 많아 범행이 쉬웠다고 진술했다.

[태국뉴스] 동북부 마을에서 태국인 남성이 어머니 등 2 명의 머리 절단
13 일 오후 동북부 붕깐의 한마을에서 여성 (72)과 남성 (59)이 칼에 찔린후, 머리가 잘려 사망한 사건과 관련, 경찰은 사망한 여성의 아들 (42)을 현장에서 체포했다.  오후 2시경, 남성이 살해되었다는 시고를 받은 관할 경찰서의 경찰관이 현장으로 출동해 마당에서 머리가 절단되고 허리에 깊은 상처를 입은 남성의 시신을 발견했다 .  현장에 용의자 남성이 어머니를 인질로 붙잡고 인질극을 벌이자 어머니가 울면서 도움을 요청했다. 경찰이 남성에게 투항하라고 말했으나 여성의 울음 소리가 갑자기 멈췄다. 이때 경찰이 집안에 진입 어머니의 절단된 머리를 손에 들고있던 남성을 발견해 체포했다.  남성은 체포당시 제정신이 아니었다고 한다. 어머니의 시신은 가슴에 여러군데 칼에 찔렸으며 길이 60 cm 정도의 칼 3 개가 발견됐다.
 

[태국뉴스] 방콕, 아동 성학대 혐의로 외국인 남성을 체포
방콕 사톤지역에서 6 월 14 일, 아동을 성적으로 학대하는 동영상과 사진을 인터넷에 게시한 혐의로 태국 경찰은 호주 남성 (62)을 집에서 체포했다.
태국 당국은 외국 관계당국이 태국에 거주하는 외국인이 아동 성학대에 관여하고있을 가능성이 있다는 정보를 제공받고 체포 영장과 압수 수색 영장을 발부받아 남성을 체포한후 자택을 수색했다.
남성의 휴대 전화에서 아동성학대에 관련한 이메일을 주고받은 증거는 발견했지만, 성학대에 실제로 관여했는지 여부는 현재 불분명하다고 한다.

출처:epthai.com

 

- 파타야 현지 한인 골프 여행사 가고파투어 예약문의 -

 

빅아이쇼예약 파타야모나리자가라오케예약 파타야 골프 투어 호텔예약 가이드 공항픽업 가라오케 

한국전화 (+66) 80-828-9300

태국전화           080-828-9300

카카오톡아이디  GagopaTravel 

이메일   bbb1095@naver.com 

가고파투어 홈페이지 http://www.gagopatravel.com 가고파투어 네이버카페 http://cafe.naver.com/gagopatrave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