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타야 호텔

파타야 사바이 윙 호텔

by 가고파투어 2023. 4. 25.

파타야 사바이윙 호텔 썸네일

파타야 사바이 윙 호텔

사바이 윙 파타야 (Sabai Wing Pattaya) 호텔은 2008년 오픈한 총 7층 204개의 객실을 보유한 3성급 호텔로 사바이 그룹에서 관리를 하는 호텔로 저렴한 가격에 비해 깔끔하고 무난하게 디자인되어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호텔입니다.

주변에 사바이 디, 사바이 롯지, 사바이 엠프레스등 같은 계열사의 호텔들이 한 데 모여 있습니다.
TV, 안전금고, 미니 냉장고, 에어컨등 기본적인 요소는 모두 갖춰놓았습니다.
디럭스 풀 뷰 (Deluxe Pool View) 객실은 32평방미터 넓이로 룸 크기를 제외하면 전체적으로로 스튜디오룸과 비슷합니다. 

조이너스 차지 없습니다

반응형

사바이윙 호텔 위치

파타야 비치에서 5분 거리인 파타야 세컨로드에 위치하여 파타야 비치로드, 세컨로드 양쪽으로 이동이 용이하며 썽태우 이용하시기도 편안 합니다

파타야 센트럴마리나 빅씨, 빅아이쇼 알카자 쇼장 등으로의 이동도 도보로 가능하며 주변에 많은 레스토랑, 바 등이 있습니다.

 

Sabai Wing Hotel · หมู่ที่ 9 436/542 Thanon Pattaya Sai 2, Pattaya City, Bang Lamung District, Chon Buri 20150

★★★★☆ · 호텔

www.google.com

사바이윙 호텔 룸타입

스튜디오

디럭스 선셋

디럭스 풀뷰

스탄다드

 

 

사바이윙 호텔 수영장
사바이윙 호텔 룸

 

 

더 베이뷰 파타야 호텔 (구. 시암 베이뷰)

더 베이뷰 파타야 호텔 (구. 시암 베이뷰) 파타야 시내에 위치해 위치적인 장점을 가진 4성급 호텔로 가격대비 룸의 크기나 청결도 직원서비스 등이 좋다고 평가 받고 있습니다 호텔 내 2개의 수

tourtha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