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파타야 여행정보

파타야 자유여행 파타야 데파짓 야시장(딸랏케하)

by 가고파투어 2017. 1. 14.

파타야 자유여행 파타야 데파짓 주말 야시장(딸랏케하)
Pattaya Thepprasit Night Market

반응형


파타야여행시 시장 좋아하시는분들은 많이들 방문하고 싶어 하시는  데파짓 야시장 입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태국 현지인들이 주말이면 많이들 오는곳 입니다
파타야 데파짓 야시장은 대략 18:00~22:00 정도 까지 영업하며
금,토,일 3일간만 영업을 합니다
노천으로 형성되어 있는 야시장이라 비가오면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파타야 시내에서는 보통 썽태우나 택시를 흥정해서 가야하는 위치는 좋지 않은 곳 입니다
대략 200~300바트 정도에 차량 흥정은 가능하며 딸랏케하(딸랏데파짓) 라고 말하는게 그나마 기사들이 잘 알아 들을 겁니다
파타야 데파짓 야시장에는 각종 악세사리와 음식,옷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파타야 데파짓 야시장 1

 

 

여기가 데파짓야시장 입니다.
아파트 앞에 쭉 늘어서 있는 노점들 보이시죠
데파짓 야시장 몇에는 아울렛몰도 있어 저련하게 메이커 제품도 구매 하실수 있습니다

 

파타야 데파짓 야시장 2
파타야 데파짓 야시장 3
파타야 데파짓 야시장 4

 

반은 태국사람 반은 외국 관광객 정도로 보시면 되겠네요

 

파타야 데파짓 야시장 5
파타야 데파짓 야시장 6

 

팬티 한장 159바트 
환율 35 잡으면 5500원 정도네요 싼거맞나요?

 

 

 

 

파타야 데파짓 야시장 7

 

아이들 옷은 참 저렴한거 같습니다


만원도 안되는금액에 좋은 옷들이 있어요

 

파타야 데파짓 야시장 8
파타야 데파짓 야시장 9

 

각종 여성용 지갑들도 보이구요

 

 

파타야 데파짓 야시장 10

 

남성 구제 청반바지도 5000원 정도면 구매가 가능하네요

 

 

파타야 데파짓 야시장 11

 

자 이번엔 음식 파는곳 돌아 봅니다
먼저 보이는게 망고
그 한국분들이 좋아하는 달달한 망고네요
먹기 좋게 다 잘라서 팝니다
50바트 1500원 정도 하네요.망고철 일때는 더 저렴하기도 합니다

 

 

 

파타야 데파짓 야시장 12

 

ㄷㄷㄷ 망고스틴 1키로 300바트  비싸네요
철이되면 키로에 50바트 정도 하는데

 

 

 

파타야 데파짓 야시장 13
파타야 데파짓 야시장 14
파타야 데파짓 야시장 15
파타야 데파짓 야시장 16
파타야 데파짓 야시장 17
파타야 데파짓 야시장 18
파타야 데파짓 야시장 19
파타야 데파짓 야시장 20
파타야 데파짓 야시장 21
파타야 데파짓 야시장 22

 

여기는  태국 반찬가게네요
태국에서는 수수인원일때는 음식을 만들어 먹기보다  사서 먹는게 더 싸기 때문인듯 합니다

 

 

 

 

파타야 데파짓 야시장 23
파타야 데파짓 야시장 24
파타야 데파짓 야시장 25
파타야 데파짓 야시장 26
파타야 데파짓 야시장 27

 

 

생과일 쥬스도 있네요
딸기~~~
저거 맛 없어요,,ㅎㅎㅎ
수박쥬스나 망고 쥬스 정도 드시면 좋습니다

 

 

 

 

파타야 데파짓 야시장 평일,주말 개장

태국 파타야 여행하시면 야시장에 둘러보시는 걸 여행 코스 안에 넣으실 텐데요 그동안에는 주말에만 방문이 가능해서 많이들 아쉬워하던 파타야 데파짓 야시장이 평일에도 오픈을 하고 있습

tourtha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