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파타야 여행정보

파타야 센트럴백화점 내 시즐러에서

by 가고파투어 2017. 2. 16.

 

파타야 센트럴백화점 시즐러에서

정말 오랜만에 들린 시즐러네요 지인의 친구들이 다 채식주이자라서 들리게 되었습니다 물론 저는 고기를 먹지만 태국인들중에는 고기를 먹지 않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총 5명중 3명이 먹지 않네요,ㅎㅎㅎ 여기는 센트럴 백화점 6층에 위치한 시즐러 입니다 근처 로얄가든프라자에도 있구요

 

파타야 센트럴백화점 내 시즐러 입구

요기가 센트럴백화점 시즐러 입구 입니다 보통 직원이 서서 안내드립니다

파타야 센트럴백화점 내 시즐러 실내

시즐러 내부예요 뭐 그냥 깔끔하니 

반응형

 각종 다저트 젤리 등도 있구요 이제 샐러드 구경하세요 이정도 있습니다

파타야 센트럴백화점 내 시즐러 샐러드
파타야 센트럴백화점 내 시즐러 샐러드 2
파타야 센트럴백화점 내 시즐러 샐러드 3
파타야 센트럴백화점 내 시즐러 샐러드 4
파타야 센트럴백화점 내 시즐러 샐러드 5
파타야 센트럴백화점 내 시즐러 스푸
파타야 센트럴백화점 내 시즐러 샐러드 7

여기는 스프가 있는곳 입니다 똠얌도 있고 크림스프도 있고 입맛대로 골라서,,

파타야 센트럴백화점 내 시즐러 빵

시즐러가면 즐겨먹는게 이 빵 요 빵이 왜 맛이 있는지 알수가 없어요 식빵에 버터를 발라서 대충 구운거 같은데,,,배가 고파서 그런가

파타야 센트럴백화점 내 시즐러 스테이크
파타야 센트럴백화점 내 시즐러 스테이크 1

저는 오늘 프로모션하는 이상품으로 닭고기와 돼지고기 립 보통때보다 할인해서 100바트가 싸네요 양이 적어 보이는데 소식하는 저는 다 먹지 못하고 남기게 되네요

파타야 센트럴백화점 내 시즐러 폭립
파타야 센트럴백화점 내 시즐러 샐러드 9

저기 보이는 푸잉분이 채식주의자 어째꺼나 다를 배부르게 먹고 나와서 좋네요 총 비용 1600바트 였습니다 비교적 비싼 금액은 아닌듯 하구요 음료도 콜라 두잔과 생과일쥬스 3잔 포함 금액입니다 샐러드 생각나신다면 방문하셔서 드셔 보세요^^

 

 

태국에서 은퇴 후 생활하려면 필요한 은퇴비자

요즘은 은퇴할 나이가 되지 않아도 많은 분들이 은퇴해서 생활하시는데요 물론 은퇴하시지 않고 또다시 전성기로 돌아가기 위해 일을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다만 젊을 때 열심히 일하고

tourtha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