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파타야 여행정보

파타야 인피니티 단독 요트투어 다녀왔습니다

by 가고파투어 2017. 3. 20.

파타야 인피니티 단독 요트투어

 

오늘은 파타야 단독 요트투어 가는날 이네요 이용할 요트 이름은 인피니티 요트를 타기위해 오션마리나 선착장으로이동 오션마리나에는 엄청많은 요트가 있습니다 주인이  있기는 한건지 한대 사고 싶어 지네요

 

오션마리나 선착장 요트들

 

요트 선착장 입구 도착하니 입장료 내야 한다고 합니다 장박비도 별도로 받을텐데 별개 다 있네요..ㅎㅎ

 

인피니티 요트가 먼곳에 정박해 있어서 요트까지 가는데 모터보트 이용해서 갔네요 낮시간에는 전기카트이용도 가능합니다

인피니티호 후미

 

인피니티요트에 도착해서 둘러보는중 입니다 2층으로 이루어진 요트네요 방는 3개로 되어 있구요 에어컨도 나옵니다
총인원 25명 정도 적당해 보이는 요트네요

인피니티호 옆면
인피니티호 선미
인피니티호 내부 1
인피니티호 내부2
인피니티호 내부3
인피니티호 내부 룸
인피니티호 내부 소파
인피니티호 내부 룸2
인피니티호 내부 스노클링 장비

 

요건 오늘 스노클링에 이용할 장비 입니다

 

이제 요트는 출발하고 처음 목적지인 꼬파이로 사진도 몇장 찍어 줍니다

꼬파이

 

요기가 꼬파이예요 스노클링과 낚시를 시작 합니다 낚시로 잡은 고기는 사시미로 준비해 준다고 하네요

인피니티호 내부5
인피니티호에서 낚시
인피니티호 내부 낚시 2
인피니티호 구명정
인피니티호에서 즐기는 푸잉

 

여유있게 앉아서 꼬파이를 바라보며...

인피니티호에서 잡은 고기로 회

 

요게 오늘 잡은 생선 회..얼마 되지는 않네요

인피니티호 바라본 선셋
인피니티호에서 선셋

 

해가 저물어가고 어두워져서 오션마리나 선착장 도착 단체 인원 여유롭게 요트투어 즐기기 좋은 요트 인듯 합니다 우리만의 파타야 단독 요트투어 신청은 가고파투어에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