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타야 즐기기

파타야밤문화 더 파티클럽(구 클라이막스)에서

by 가고파투어 2017. 4. 5.

파타야 더파티클럽

 

파타야밤문화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오늘은 파타야멤버클럽 더 파티클럽에서 오프닝부터 시작 합니다

 

여기가 파타야멤버클럽 더 파티클럽의 입구 입니다 양팔을들고 무기를 소지 하지 않았는지 검사한번 해 주시고 통과

 

여기가 더파티클럽(구 클라이막스)의 내부 입니다 오프닝 시작전이라 사진이 어둡네요 오프닝 음악이 흐르고 코요테푸잉들이 한명씩 워킹을 시작합니다 디제이가 이름도 같이 알려 주네요

 

이렇게 더 파티클럽의 오프닝무대가 끝난후 저희는  더파티클럽의 코요테푸잉중 같이 놀 푸잉을,,,초이스

반응형

같이 게임도 하고 놀면서 노래하는 공연도 보고 합니다 노래는 그닥 이네요 노래보다는 더파티클럽의 코요테 춤추는 시간이 늘어 났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러시아 미녀의 쇼도 있습니다  공연이 끝나고 푸잉들 춤추는 시간이네요 수영장안으로 들어가서 춤도 춥니다 추울텐데,,ㅎㅎ 공연도 보고 코요테푸잉 춤추는것도 감상후 가라오케 룸으로 이동도 가능합니다 가라오케 룸 안에서 노래도 부르고 

열심히 놀다보니 어느덧 더 파티클럽의 영업종료 가라오케나 아고고와는 틀리지만 술먹고 놀기에는 더파티클럽 나름 재미가 있습니다 물론 자세나오는 토요테 푸잉과 놀면서,,

 

 

더파티클럽예약과 파타야밤문화는 가고와투어와 함께 하세요 잊지못할 파타야의밤을 소개해 드립니다

 

 

파타야 인기 풀빌라 다빈치 풀빌라 파티 예약 가능합니다

파타야 인기 풀빌라 다빈치 태국 파타야 오늘 날씨는 태풍의 영향인지 아주 시원하고 약간의 비가 내렸으며 현재는 비가 오지 않습니다 어제 금요일로 여기저기 많은 관광객들이 있었고요 한국

tourtha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