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파타야 여행정보

파타야현지투어: 파타야 낚시 단독 투어로

by 가고파투어 2017. 4. 28.

파타야 자유여행 5월 황금연휴 파타야 낚시 단독 투어로 5월 황금 연휴 파타야 자유여행시 어떤 투어 하실까 고민 되시죠

아이 어른 모두 만족 하실수 있는 파타야 단독 낚시 투어를 소개 합니다

 

8명 가족 여행으로 오신분들 낚시투어 같이 다녀 왔습니다 저 멀리 파타야 간판이 보이네요 뷰포인트도 파타야 자유여행시 가셔서 보실만 합니다

 

낚시배는 비치까지 올수 없기 때문에  작은 배로 낚시배까지 이동합니다

 

파타야비치
파타야낚시투어
파타야 낚시투어 작은 보트로 낚시배로 이동
파타야낚시투어

요렇게 작은배에서 낚시배로 이동  파도가 없어서 낚시배로의 이동은 어렵지 않았습니다

파도가 있을때는 주의해서 이동 하셔야 합니다

 

파타야낚시투어
파타야낚시투어

오늘은 어르신 4분 아동2 성인2 이렇게 진행 되었는데요 조금 느린 출발 원하셔서 10시에 미팅 하였습니다

 

파타야낚시투어
파타야낚시투어

 

낚시 포인트로 이동하려면 1시간 정도 나가야 하기 때문에 썬배드가 마련되 2층에서 쉬시는거도 좋습니다

어느덧 낚시 포인트 도착 어린이가 있어 저는 이쪽에서 아이와 함께 즐거운 낚시

근데

 

파타야낚시투어
파타야낚시투어
파타야낚시투어
파타야낚시투어

저의 도움이 없이도 너무 낚시를 잘하는 아이 오늘 낚시왕이 되었네요 제가 좀 게을렀는지 잡은 고기를 촬영하지 못했습니다 튀긴 고기도 촬영하지 않았네요

ㅜ.ㅜ

 

파타야낚시투어
파타야낚시투어

어르신들 힘들어 하셔서 3시간 정도의 낚시 준비해간 한식 도시락 드시고 돌아 가시자고 하시;네요

 

파타야낚시투어
파타야낚시투어

 

한식도시락은 이렇게 준비 됩니다

 

낚시투어시 스노클링도 가능하며 섬으로의 이동 역시 가능합니다 오늘은 낚시만 하게 되었습니다 파타야 가족 여행시 낚시 단독투어 어떠세요 또 다른 즐거운 이 있습니다

파타야 낚시투어 예약은 

 

 

파타야 낚시투어(임대)단독

파타야 단독 낚시투어 파타야 단독 낚시투어(임대)시간일정사항09:00선착장 출항과 동시에 근거리 낚시 포인트로 이동.10:00오징어 미끼를 이용한 태국정통 줄낚시를 즐기실 수...

caf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