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타야 즐기기

파타야 나이트투어 다녀왔습니다

by 가고파투어 2017. 8. 15.

파타야 나이트투어 다녀왔습니다

 

파타야 밤문화 정말 화려하지요

 

파타야에서 밤 잠 못이루시는 분을 위한 투어 입니다

 

남자끼리

 

커플끼리

 

여자끼리

 

전부다 가능하시구요

 

 

오늘은 

 

커플분들과 진행하였네요

 

예전 미스타리투어를 이용해 주시던 분들인데 미스터리투어는 영업을 하지 않기 때문에

 

저희에게 신청 하셨다고 하네요

 

파타야나이트투어는 20:30분경 시작 됩니다

 

오늘 손님 묵으시는 호텔은 로얄클리프비치호텔 좀티앤이라 멀기는 머네요

 

먼저 파타야에서 빼지말고 보셔야하는 빅아이쇼 먼저 관람합니다

 

빅아이쇼는 사진촬영이 금지되기 때문에 스마트폰은 전부 전원을 꺼 주셔야 합니다

 

좀 늦은시간이라 줄은 서야 했지만 금방 입장이 되었네요

 

파타야 빅아이쇼 입구

 

파타야 빅아이쇼 인파

 

버스들 보이시죠

 

중공군의 침공 입니다

 

빅아이쇼를 별도로 신청하시는 분들은 

 

18:00로 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반응형

 

다음으로 

 

 

파타야뷰포인트방문

 

다년간 파타야 다니셨는데 처음 방문이시라고,,,,

 

야경보시더는 엄청 좋아 하시네요

 

파타야 뷰포인트에서 본 전경

 

 

파타야 뷰 포인트 동상

 

 

다음으로는 

 

화련한 파타야 밤거리

 

워킹스트리트방문

 

관광객이 엄청나네요

 

푸잉들이 봉춤을 추고 있는 아고고 방문을 원하셔서

 

깔끔한 바카라아고고로 방문 맥주한잔하고

 

파타야 워킹스트리트 입구

 

 

파타야 워킹스트리트

 

 

뒤모습 보이시는 분들이 오늘 커플분들

 

이정도 사진으로는 못 알아 보시겠죠,,,ㅎㅎ

 

파타야 워킹스트리트 1

 

워킹스트리트 걸어서 구경도 해주고

 

다음으로는 클럽으로 가신다고 하네요

 

인썸니아 클럽과 헐리우드클럽 전부,,ㅋㅋ

 

먼저 인썸니아클럽

 

파타야 인썸니아 클럽 1

 

파타야 인썸니아 클럽 2

 

파타야 인썸니아 클럽 3

 

파타야 인썸니아 클럽 4

 

파타야 인썸니아 클럽 5

 

파타야 인썸니아 클럽 6

 

파타야 인썸니아 클럽 7

 

파타야 인썸니아 클럽 8

 

 

12시이전 입장이라 

 

프로모션이 었는데요

 

맥주2병 콜라한병,,,,300바트도 안됩니다

 

가격 엄청 착하네요

 

한국 관광객분들 꽤 많습니다

 

20분정의 시간이 흐른후 다음으로 파타야 헐리우드클럽으로

 

주차장에서 부터 손님 많은게 느껴 지네요

 

저희는 

 

앞에는 자리가 없어 입구쪽 자리로 잡습니다

 

 

 

파타야 헐리우드 클럽 주차장

 

파타야 헐리우드 클럽 주차장 1

 

파타야 헐리우드 클럽 입구

 

파타야 헐리우드 클럽 입구 직원들과 손님들

 

 

중국,한국사람 떼거지로 많네요

 

 

파타야 헐리우드 클럽 내부 1

 

파타야 헐리우드 클럽 2

 

파타야 헐리우드 클럽 3

 

파타야 헐리우드 클럽 4

 

파타야 헐리우드 클럽 5

 

파타야 헐리우드 클럽 6

 

파타야 헐리우드 클럽 7

 

파타야 헐리우드 클럽 8

 

정말 다정하신 커플입니다

 

항상 이렇게 계시네요^^

 

 

파타야 헐리우드 클럽 9

 

파타야 헐리우드 클럽 10

 

파타야 헐리우드 클럽 11

 

파타야 헐리우드 클럽 12

 

파타야 헐리우드 클럽 13

 

파타야 헐리우드 클럽 14

 

한시간정도 시간이 흐른후 

 

호텔로 돌아가는 도중 

 

출출하시다는 말에

 

알카자쇼장 주차장에 있는 야식집으로 갑니다

 

여행기간내내 한식은 한번도 안 드셨다고 하네요

 

태국 사셔야 겠습니다

 

파타야 알카자쇼장 옆 식당 1

 

파타야 알카자쇼장 옆 식당 2

 

이렇게해서 오늘 커플분들의 파타야나이트투어는 마무리 되었습니다

 

좋은 시간 되셨다고 하시네요

 

커플이던 여자분들이던 파타야 나이트투어는 가능합니다

 

파타야하면 남자들만 즐기는 그런 밤문화는 아닙니다

 

물론 남자들이 접근하기 더 좋지만

 

가고파투어의 파타야나이트투어는 단독으로 진행되며

 

교통편이 포함으로 호텔픽업부터 호텔 샌딩까지 포함 입니다

 

 

 

파타야 나이트투어 신청은 

 

카톡 gagopatravel

 

현지폰 0808289300 

 

 

파타야 엘케이 더 엠프레스 호텔

파타야 엘케이 더 엠프레스 호텔 LK The Empress 2011년 4월에 파타야의 비치로드 앞에 오픈한 엘케이 더 엠프레스 호텔(LK The Empress Pattaya)은 8층 131개의 객실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파타야에서 호텔체

tourtha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