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타야 즐기기

파타야모나리자 놓치지 말고 즐겨봐요!

by 가고파투어 2017. 10. 15.

파타야 모나리자 가라오케 놓치지 말고 즐겨봐요! 

 

파타야모나리자 옆에서
파타야모나리자

언제나 핫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이곳 파타야!  누구나 즐거움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이곳에서  많은 한국인 분들이 즐거운 액티비티는 물론  핫한 밤문화를 경험하고 있다는 사실 혹시 여러분들도 알고 계신가요? 

 

낮과 밤이 가장 다르고 우리의 낮보다 밤이 더 아름다운 파.타.야의 뜨거운 밤문화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는 시간을 가지고 여러분들도 직접 즐겨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답니다. 

 

낮에는 당연히 가장 아름다운 자연환경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뜨거운 액티비티 활동들을  즐기고 밤에는 쇼와 유흥거리들로 가득한 길거리에서 누구보다 뜨겁고 색다른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다는  파타야모나리자의 경우에는  한국어가 가능한 분들이 있기 때문에  언어의 장벽 없이 이용이 가능한 곳이랍니다. 

 

파타야 모나리자 장점

다양한 연령대의 친구들이 대기를 하고 있어 더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는 파타야 모나리자의 경우 가장 즐겁고 가장 핫한 플레이스로 잘 알려져 있는 것은 물론이고 시설이나 서비스 면에서도 가장 뛰어난 평가를 받고 있는 곳이라서 국내에서도 일부러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을 만큼 뛰어난 곳이기도 하답니다. 

파타야모나리자 많은 푸잉
파타야모나리자

 

파타야 모나리자 예약방법

단 한순간도 재미를 놓치지 않으면서 가장 안전하고 제대로 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직접 가고파에서 픽업은 물론이고 현지 가이드가 함께 하는 투어를 제공해드리고 있답니다. 

 

파타야 모나리자를 포함한 대부분의 밤문화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투어 상품들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여러분들도 편안하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파타야모나리자 중형룸
파타야모나리자

사실 밤문화를 경험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전함이 생명입니다. 처음 방문하는 초심자들은 특히나 바가지요금 

같은 위험요소들이 언제나 존재하고 있는 만큼 현지 가이드가 안전하고 정직한 금액으로 즐거운 투어를 하실 수 있도록 안내를 해드리고 있으니 안전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파타야모나리자 대형룸
파타야모나리자

밤문화 투어는 물론이고 다양한 액티비티와 여러가지 쇼를 이용하고 파타야 모나리자외에도 다양한 클럽들이나 쇼에 대한 자료를 충분히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가고파투어의 홈페이지 및 카페, 블로그를 통해서 다양한 정보를 얻어보시기 바랍니다. 

파타야모나리자 복도
파타야모나리자

 

파타야모나리자
파타야모나리자

놀거리, 즐길거리 그리고 볼거리가 가득한 가장 아름다운 곳에서의 즐거운 여행을 꿈꾸시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놓치지 마시고 가고파와 함께 가장 멋진 여행을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가고파홈페이지 바로가기

-> 링크 연결 :http://cafe.naver.com/gagopatravel 

한국전화 (+66) 80-828-9300

태국전화           080-828-9300

카카오톡아이디  GagopaTravel 

 

파타야모나리자 안쪽에서
파타야모나리자

 

파타야모나리자 푸잉
파타야모나리자

 

파타야모나리자
파타야모나리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