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타야 즐기기

파타야 빅아이쇼 성인남녀들 여기 주목!

by 가고파투어 2018. 1. 18.

파타야 빅아이쇼 에 대해서 많이들 궁금해하시는 것 같습니다. 사실 우리나라에서는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핫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파타야 밤문화를 대표하는 쇼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텐데요. 

 

파타야 빅아이쇼 정면

파타야 빅아이쇼는

일반적으로 파타야 빅아이쇼를 관람하시는 분들의 연령대는 20~30대분들이 제일 많습니다만, 파타야 빅아이쇼 같은 경우는 신혼여행을 오신 분들이나 커플들도 많이들 관람하는 편입니다.파타야 빅아이쇼를 관람하시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알아두셔야 하는 정보들이 있어서 소개를 해드립니다.우선 쇼장에서는 별도의 좌석 지정이 없습니다. 그리고 오후 5시 40분부터 관람을 시작하게 됩니다. 

반응형

파타야 빅아이쇼는 아무래도 우리나라와는 다른 문화권인 만큼 느끼시는 분들마다 반응이 다를 수 있어요.비교적 온화한 느낌의 쇼는 아니고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다소 과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 문화를 접해보고 뜨거운 밤을 보내고 싶은 커플들이라면 확실히 강력하게 추천드릴 수 있을만한 쇼가 아닐까 하는 생각은 충분히 드는 가치있는 쇼이긴 합니다.

 

파타야 빅아이쇼 예약 방법

파타야 빅아이쇼 관람을 하시는 자유여행 관광객분들  같은 경우 현장에서 매표를 해서 바가지를 당하는 경우들을 자주 보게 됩니다. 

현지 언어가 전혀 안되는 상황인데다가 무엇보다 정확하게 지정된 가격으로 구매를 해도 한국에서 미리 예약을 하는 것이 저렴하기 때문에  안전한 이동은 물론이고 끝난 이후에도 편하게  호텔로 돌아올 수 있는 관광코스를 이용하는 것이  비교적 편안한 관람을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파타야 빅아이쇼 관광객들

 

파타야 빅아이쇼 입구

 

파타야 빅아이쇼 입구 가격

 

가고파 같은 경우 다양한 연계 프로그램으로 오전의 액티비티와 함께 호텔에서의 픽업 그리고 저녁의 밤문화까지도 이용을 해보실 수 있구요. 

단순히 쇼를 관람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들이  직접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클럽 아고고 들이나 파타야모나리자 파타야 비지니스 정거장 등 가라오케로도 충분히 안내를 해드릴 수 있으니 얼마든지 문의를 주시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파타야가고파골프투어

 

반드시 체크를 하셔야 하시는 부분은 현지 가이드가 있는지 그리고 현지에서 법인을 오픈한 제대로 된 회사인지를 체크하셔야 합니다! 

국내에서도 저희 가고파투어의 홈페이지와 카페를 통해서 미리 상품을 살펴보시고 예약이 가능하시니 부담 없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가고파투어 홈페이지 : http://www.gagopatravel.com                  

가고파투어 카페 : http://cafe.naver.com/gagopatravel  

 

한국전화 : (+66) 80-828-9300 태국전화 : 080-828-9300   카카오톡 : GagopaTrave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