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타야 풀빌라

파타야 다빈치 풀빌라, 2박하면 1박이 무료로 따라온다?!

by 가고파투어 2018. 3. 22.

낭만 넘치고 매력 넘치는 도시 태국! 그 중에서도 단연 젊음의 매력과 뜨거운 태양 그리고 그만큼이나 시원하게 불어오는 바닷바람이 기분좋은 파타야에서 누구보다 멋스러운 풀빌라 라이프를 꿈꾸신다면 가장 합리적으로 만나보실 수 있는 가고파의 특급 이벤트가 있답니다!

 

반응형

파타야 다빈치 풀빌라, 가고파 투어와 함께라면~ 2박하면 1박이 무료

파타야 다빈치 풀빌라 왜 선택할 수 밖에 없는가!

파타야 다빈치 풀빌라는 파타야비치까지 차량으로 10분이면 도착을 할만큼 위치적으로 좋은 곳 풀빌라 랍니다. 

파타야 시내에 위치하고 있는 정통적인 풀빌라이기 때문에 가장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기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며 남들 눈치보지 않고 호텔에서는 즐길 수 없었던 파티를 즐길 수 있죠.

 

파타야 다빈치 풀빌라 주변의 인프라는 어떨까! 

입구에 중식당을 비롯해서 한식당까지 위치하고 있고 풀빌라 자체적으로도 전화를 해서 주문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가족단위의 여행자들은 물론  커플이나 신혼여행으로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도  강력하게 추천을 해드릴만한 곳이기도 합니다. 

 

파타야 다빈치 풀빌라 수영장

파타야 다빈치 풀빌라 주변으로는 도보 150m 이내에 향미갈비와 한우리가든 한식당이 위치하고 있어서 먹거리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좋을만한 곳이기도 합니다. 밤문화에 대한 환상이나 체험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위치적으로 장점이 있는데 주변에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밤문화의 성지라고 불리우는 모나리자 가라오케가 위치하고 있구요.

 

뿐만 아니라 파타야에 현지인들에게 사랑받는 대표적인 뭄아러이 싸이삼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꼽을 수 있는 다양한 로컬 음식점들이라든가 골프 연습장은 물론 씨푸드 레스토랑이나 낚시터까지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어 충분히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파타야다빈치풀빌라파타야다빈치풀빌라 비비큐 파티파타야다빈치풀빌라

파타야 다빈치 풀빌라 예약 전 알아두셔야 하는 점 

파타야다빈치풀빌라에서 자체적으로 제공해드리는 이벤트 입니다.2박을 하실 경우 1박을 무료로 제공해드리는 행사로 

2박 요금으로 3박을 숙박을 하실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예약확정후에 취소와 변경을 하시게 되는 경우 변경일에 관계없이 전액 환불 불가 하게 됩니다. 

 

파타야 다빈치 풀빌라 예약과 관련된 사항 및 프로모션 금액에 대한 궁금증 및 안내에 대한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든 마음 편히 가고파 투어에 문의를 해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고파투어 카카오톡 : gagopatravel  가고파투어 전화문의 : 080-828-93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