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타야 즐기기

파타야 빅아이쇼 이곳이 왜 추천받고 있는걸까?

by 가고파투어 2023. 2. 27.

보통 태국을 찾으시는 분들 중에는 파타야 빅아이쇼 에 대해 문의를 주시고 또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아무래도 문화 자체가 국내와는 다르게 오픈된 마인드이고 자유로운 나라이기 때문에 쇼 역시도 상당히 다양합니다.

파타야 빅아이쇼 썸네일

반응형

파타야 빅아이쇼 쇼장

한국은 갑자기 찾아온 꽃샘 추위 때문에 영상 기온이지만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어서 겨울이 아직까지는 많은 영향을 주고 있는 날씨인듯 합니다. 

그래도 곧 다가올 봄을 기다리는 마음의 참 설레이고 떨리는 것이 지금 이시기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파타야 빅아이쇼는 국내에서는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화끈한 내용은 물론이고 신혼부부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쇼이기 때문에 많이들 궁금해하신답니다. 

파타야 빅아이쇼 쇼장 실내 대기줄

파타야는 다른 그 어떤 나라보다도 밤문화가 상당히 발달이 되어 있는 나라이고 상당히 자유로운 곳이기도 합니다. 

어떤 여행지보다도 액티비티가 잘 발달되어 있지만 그만큼이나 유흥 역시도 상당히 발달되어 있는 곳이죠. 

 

제대로된 파타야 빅아이쇼를 관람하기 위해서는 몇가지 노하우가 필요하고 만약 제대로 된 구매를 하지 못할 경우 관광객들만 노려 바가지요금을 쒸우는 좋지 못한 상술도 있는 곳이기 때문에 주의를 해서 방문을 하시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위치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파타야 빅아이쇼 외부 관광객들

안전한 이동과 제대로 된 관람을 위해서 픽업은 물론 예약과 좋은 자리로의 위치 선점 역시도 도와드립니다. 

 

파타야 빅아이쇼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은 어느정도 간단한 내용에 대해서도 안내를 해드리며 자세한 사항들은 언급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어서 간단하게 쇼의 내용에 대해서만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파타야 빅아이쇼는 보시는 이미지처럼 굉장히 강력한 내용을 가지고 있는 자극적인 쇼입니다. 

제가 객관적으로 봤을 때 전세계 어떤 곳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쇼이고 정말 지극히도 수위로 본다면 70세 이상 관람가입니다.

 

매번 많은 남녀들이 파타야 빅아이쇼를 찾아 관람을 하는 이유 역시도 한번이라도 관람을 하게 되면 파타야 빅아이쇼가 왜 

찾는이가 많은지를 알게되는 쇼이기도 합니다. 

 

한국에서 출발전에 미리 파타야 빅아이쇼를 예약을 하시고 방문하시는 편인 훨씬 안정적이긴 합니다만 태국 현지에서도 

얼마든지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내부에서는 그어떠한 사진 촬영도 불가능 하며 벌금이 있을 수 있으니 파타야 빅아이쇼를 관람하실 분들은 반드시 촬영과 관련된 소지품들은 주의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파타야 빅아이쇼에 대한 궁금증 혹은 안내나 예약이 필요하신 분들은 파타야 빅아이쇼를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실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가 되어 있으니 가고파로 빠르게 문의주세요. 

 

 

카카오톡 : gagopatravel 

현지폰 : 080-828-9300

 

 

파타야 볼만한 쇼 69쇼 성인만 관람가능

파타야 볼만한 쇼 중 성인만 관람가능한 69 쇼가 있다는 거 알고 계신가요 코로나 이후 관광객이 조금씩 태국으로 들어올 때부터 영업을 다시 시작한 곳인데요 아직 많은 관광객은 없어 하루 두

tourtha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