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타야 여행상품

파타야 단독 요트투어 고급지게 크리스탈 선셋 단독으로!

by 가고파투어 2018. 5. 27.

파타야 요트투어 검색을 해보시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한번쯤은 요트에서 느껴보는 고급지고  멋스러운 추억 만들기를 원하실거라 생각해요.무엇보다 고급스럽고 무엇보다 멋스러운 오션 크리스탈 선셋 단독투어를 소개합니다~! 

 

 

파타야럭셔리요트 옆

파타야 단독 요트투어 소개

파타야 요트투어 중에서도 단연 가장 럭셔리하고 가장 아름다운 투어를 준비하시다면  가고파에서 신속하고 확실한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으니 언제든 편안하게 문의를 주시면 좋을듯 합니다. 

파타야 요트투어 중에서도 가장 많이들 문의를  하시는 부분들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를 해드릴 예정이니 아래의 글들을 참고해보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반응형

이번 투어는 새로 오픈한 오션크리스탈 요트로 진행되며 총 3층의 구조를 가지고 있는 럭셔리 요트입니다. 

3개의 침실이 마련되어 있고 선셋단독투어의 경우 총 30명의 인원으로 진행을 할 수 있으며 단독으로 출발을 하기 때문에 여유롭게 즐길 수 있죠. 규모가 제법 넉넉한 편인 요트이기 때문에 10인 ~20인 정도까지는 충분히 넉넉하게 즐길 수 있는 구조를 가지고 있는 요트입니다. 

 

오후 4시에 출발하여 8시까지 진행되는 4시간의 일정으로 미팅은 오션마리나선착장에서 진행되며 추가로 코요테파티 가능하니 확인을 해보세요. 

 

동영상 링크 : https://youtu.be/UOHsA43dDCM

 

 

파타야 요트투어 자세한 사진들은 아래의 이미지들을 꼼꼼하게 참고를 해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파타야 럭셔리 크리스탈 요트

파타야 요트투어 진행되는 오션 크리스탈 선셋 

파타야 요트투어 럭셔리한 이유가 궁금하다면?! 기본적으로 단독 투어이기 때문에 더 럭셔리 하답니다. 

 

파타야 요트투어 그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매력적이지만 단독적으로 우리팀만 파타야 요트투어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확실히 메리트가 있어요. 

요트 내부 자체는 굉장히 럭셔리하게 포인트를 맞추어서 제작이 되었기 때문에 아무래도 다른 요트들에 비해서도 확실히 굉장히 럭셔리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고 할 수 있구요. 

 

식사 그리고 음주 그리고 우리끼리만 즐기는파티까지 충분히 즐겨볼 수 있으니 확실히 파타야 요트투어 중에서도 단연 젊은 분들이 선호를 하시는 투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파타야 요트투어 진행을 하시는 동안의 안전에 관련된 부분들이나 전체적인 진행 가이드는충분히 안정적으로 진행을 하실 수 있도록 가고파 투어에서 충분히 신경을 썼답니다. 

 

특히 아름다운 석양과 함께 찍는 인생샷은 파타야 요트투어의 핵심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파타야럭셔리요트파타야럭셔리요트에서 요트파티

 

많은 분들이 영화에서만 봐왔던 아름다운 요트 여행을 꿈꾸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어떤 곳에서 어떤 투어를 즐기시더라도 다른 그 어떤 것보다도 가장 뛰어난 가장 아름다운 파타야 요트투어 진행을 하실 수 있으니 꼭 가고파 투어를 찾아주세요~!

언제든 만족하실 수 있도록 제대로 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니 여러분들도 충분히만족을 해보실 수 있으실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