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파타야 여행정보

파타야 송크란 축제 4월 19일

by 가고파투어 2023. 4. 22.

파타야 송크란 썸네일

이제 파타야 송크란 축제까지 마무리가 되었네요 방콕 송크란 4월 13~15일까지 진행되었고요 파타야 4월 18일과 19일에 진행되었습니다

반응형

파타야 송크란 축제

이번 송크란 축제는 방콕과 파타야 4월 18일에는 둘러보지 못했는데요 19일 저녁에 잠시 즐겼습니다

제대로 된 송크란을 즐기려면 낮 시간부터 즐기는데요 저희는 늦은 저녁시간 나가 보기로 했네요

물놀이가 생각보다 힘든데 그래도 즐기지 않기는 좀 그래서 저녁시간부터 즐겨봅니다

먼저 파타야 스쿰빗 도로부터 다녀 봤습니다

 

이번 송크란은 스쿰빗도로가 아주 북적북적하네요 픽업트럭 뒤에 큰 드럼통을 싣고 여기저기 물을 뿌려 댑니다

이날은 차량이 정체가 되어도 아무도 뭐라고 하지 않는 날이라 도로 중간에 차량을 세우고 즐겨도 되는 그런 날입니다

파타야 송크란 스쿰빗 도로
파타야 스쿰빗 도로 송크란 즐기는 태국인들

 

파타야 송크란 수쿰빗 도로

스쿰빗 도로 한번 둘러본 후 이제 비치로드로 이동해 보았는데요 소이 2번 골목부터 차량이 움직이지 않아 다시 싸이삼 쪽으로 가 보기로 했습니다

40분가량 걸려서 싸이삼 엑스자이 앞에 도착하게 되었는데요 여기도 아주 환장 송크란 축제가 진행되고 있네요

파타야 송크란 엑스자이 앞
파타야 송크란 엑스자이 앞 무대

쭉 한번 둘러본 후 이제 물총을 챙겨서 비치로드 쪽으로 걸어서 이동해 봅니다

비치로드까지 가려면 소이부오카우를 지나서 가야 하는데 좀 늦은 시간이라 그런지 다들 지쳐 보이고 물놀이하는 분들은 많지 않네요 며칠간의 물놀이가 많이 힘들었나 봅니다

역시 비치로드로 나오니 아직 까지 즐기는 분들이 많이 있네요 마이크 쇼핑몰 앞에 공연도 하고 있고 비치 곳곳에는 픽업트럭에 엄청난 스피커를 단 차량에서 음악을 크게 틀고 즐기고 있습니다

파타야 송크란 마이크 쇼핑몰 앞
파타야 송크란 호프브로이 앞

 

파타야 송크란 비치로드

이제 걸어서 워킹스트리트로 이동해 봅니다

걸어가는 동안에 많은 분들이 워킹스트리트로 이동하고 있네요

워킹스트리트 입구에 도착했는데 역시 많은 분들이 걸어 다니면서 송크란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파타야 송크란 워킹스트리트 입구
파타야 송크란 워킹스트리트 바비어 앞

 

워킹스트리트 파타야 송크란

거품을 뿌리면서 송크란을 즐기는 곳도 보이고요

많은 분들이 밤시간에 워킹스트리트로 몰려온 듯합니다

이렇게 한 바퀴 둘러보면서 저희의 송크란은 끝이 났는데요

디퍼등의 클럽에서는 새벽까지 송크란을 즐기는 거로 보였습니다

이 기간 파타야 여행 계획이 있으시다면 송크란 축제를 즐겨 보시는 거도 좋을 듯합니다

매년 4월 18일과 19일은 파타야 송크란 축제 기간이며 15일 정도부터 여러 클럽들에서는 송크란 축제를 시작합니다

 

 

파타야 오리나 클래식 요트

파타야 오리나 클래식 요트 는 28m 클래식 요트로 정원 60명 이며 프랑스의 Jeanneau 가 건조했습니다 파타야 오리나 클래식 요트 진정한 클래식한 터키식 걸렛 모터 요트로 캐빈룸 4개 화장실 5개

tourtha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