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파타야 여행정보

담넌사두악 수상시장 250바트, 담넌사두악 + 매끌렁(위험한 시장) 350바트

by 가고파투어 2016. 6. 14.
매끌렁시장이 2016년 4월 5일부터 다시 투어를 가실 수 있습니다.


## 방콕에서 남서쪽으로 1시간 45분 거리에 있는 태국의 전통 수상시장(담넌사두악)을 보실 수 있는 오전 투어 입니다.


## 담넌 사두악 수상 시장과 그 근처의 매끌렁 시장을(기찻길 옆 위험한 시장) 같이 가실 수 있습니다. 


  꼭!! 읽어봐 주세요.

 @@  투어는 미니버스를 타고 하시게 됩니다.
 
 @@ 3세이하 어린이의 경우 어른의 무릎에 앉아 갈 경우 투어비는 무료입니다. 단, 각종 입장료와 점심 식사는   현지에서 개별적으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 투어는 태국인 영어 가이드가 함께 합니다.

 가격 : 담넌사두악 수상 시장 : 어른, 어린이 모두 한분에 250바트(왕복 교통비와 긴꼬리 보트 포함, 점심은 불포함)
         담넌사두악 수상 시장 + 매끌렁 시장(기찻길 옆 위험한 시장) : 어른, 어린이 모두 한분에 350바트
         (왕복 교통비와 긴꼬리 보트 포함, 점심은 불포함) =2016년 4월 5일부터 매끌렁은 다시 투어에 포함됩니다.


 일정 : 

- 7시 카오산의 홍익여행사 앞에서 출발(2인 이상일 경우 시내 호텔에서 픽업 가능하고,  픽업 시간은 호텔 위치에 따라 조금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단, 투어가 끝난 후 해산 장소는 카오산입니다.)

  
 - 9시 수상시장 근처에서 긴꼬리배를 이용 수상시장으로 이동, 구경(당일 사정에 따라 긴꼬리 모터 보트는 자유 시간 이후 방콕으로 돌아오시기 전 타실 수도 있습니다.)
  (수상시장에서 자유시간에 옵션으로 사공이 노를 젓는 배를 이용 수상시장 구경시 일인당 150바트,비추입니다.배가 많아 막히고 많이 덥습니다.
   자유 시간에 코끼리 타기나 뱀쇼를 보실 수도 있지만, 가격이 비싸고, 인폼된 것과 다르게 진행될 수도 있기 때문에 역시 비추입니다.
   비추하는 옵션을 하셔서 생기는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11시 매끌렁 시장으로 이동, 구경 후 방콕으로 출발

 - 1시 카오산 도착(매끌렁 시장까지 함께 가실 경우 오후 1시 30분)

 두 곳을 함께 가시면 담넌사두악에서의 자유 시간이 약간 더 적어집니다.
 방콕 도착 시간은 담넌 사두악 수상 시장만 가실 때보다 30분 정도 늦거나 비슷합니다.
 
 일반적으로는 매끌렁시장을 먼저 간 후 담넌사두악 시장으로 가시게 되며, 당일 상황에 따라 담넌사두악을 먼저 갈수도 있습니다.
 
 담넌 사두악과 매끌렁은 대략 20-30분 정도 거리 입니다.

 당일 매끌렁 시장에서의 기차 사정에 따라 기차가 운행되지 않거나, 기차 운행 시간이 사전 인폼없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또는 당일 교통 사정에 따라 기차가 운행되는 시간을 맞추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기차가 지나가는 것을 보지 못하실 수도 있습니다.
 최대한 기차가 지나가는 시간에 맞춰 드리려고 노력하지만, 현지 사정으로 인해 생길 수 있는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져 드릴 수 없슴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매끌렁 위험한시장 (2016년 4월 5일부터 매끌렁시장은 다시 투어에 포함됩니다.)












 긴꼬리 보트를 타고 수상시장으로 이동하기









담넌사두악 수상 시장













반응형

댓글